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안성시 농업인학습단체, 대설 피해 농가 복구 지원 활동 실시

한국농촌지도자안성시연합회,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 한국4-H안성시연합회

감자 | 기사입력 2024/12/09 [04:04]

안성시 농업인학습단체, 대설 피해 농가 복구 지원 활동 실시

한국농촌지도자안성시연합회,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 한국4-H안성시연합회
감자 | 입력 : 2024/12/09 [04:04]

▲ 안성시 농업인학습단체, 대설 피해 농가 복구 지원 활동 실시


[우리집신문=감자]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2월 6일 관내 대설 피해농가를 대상으로 안성시농업인학습단체 회원과 농업기술센터 직원 총 25명이 함께 복구 지원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농업인 학습단체의 제안으로 진행됐으며 회원 중 피해 농가인 일죽면 딸기 농가와 대덕면 시설하우스 농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농업인학습단체는 한국농촌지도자안성시연합회,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 한국4-H안성시연합회로 구성되어있으며 매년 불우이웃 김장 나눔행사, 기부행사 등 안성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먼저 달려가 지역봉사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날 참여한 고진숙 생활개선 회장은 “지역에 큰 피해를 입은 만큼 작은 힘이나마 보태기 위하여 농업인 학습단체인 세 단체가 힘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필요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상인 소장은 “농업인 학습단체에서 선제적으로 대설 피해복구를 지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농업 농촌에서 도움이 필요한 곳에 항상 먼저 달려가 주시는 농업인 학습단체 덕분에 피해 농가분들께서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