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수원시 팔달구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재능기부로 이어가는 '사랑의 이·미용 봉사'

감자 | 기사입력 2024/12/05 [00:32]

수원시 팔달구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재능기부로 이어가는 '사랑의 이·미용 봉사'

감자 | 입력 : 2024/12/05 [00:32]

▲ 수원시 팔달구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재능기부로 이어가는 '사랑의 이·미용 봉사'


[우리집신문=감자] 지난 4일, 수원시 팔달구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미용실인 ‘제드헤어’와 협력하여 홀몸 어르신 10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이·미용 봉사’를 진행했다.

‘사랑의 이·미용 봉사’는 이·미용 자격증을 가진 전문가의 재능기부로 저소득 취약계층에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이다. 매달 첫째 주 수요일마다 진행되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돕고 있다.

지난해 6월부터 2년째 이어지고 있는 사랑의 이·미용 봉사는 올 한 해 총 132명의 어르신에게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다.

‘나임 제드헤어’의 디자이너는 “작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재능기부를 하고 있다. 어르신들의 꾸준한 방문과 높은 만족도에 재능기부하는 디자이너들도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재능기부로 매산동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민희 매산동장은 “매달 재능기부를 통해 꾸준하게 나눔 문화를 실천하는 제드헤어와 도움을 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