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용인특례시, 영덕도서관서 연말 맞이 독서문화 행사 풍성

개관 1주년 기념 체험프로그램, 소원나무, 어드벤트 북 캘린더 등 진행

감자 | 기사입력 2024/12/09 [21:59]

용인특례시, 영덕도서관서 연말 맞이 독서문화 행사 풍성

개관 1주년 기념 체험프로그램, 소원나무, 어드벤트 북 캘린더 등 진행
감자 | 입력 : 2024/12/09 [21:59]

▲ 용인특례시 영덕도서관 'MISSION! 영덕도서관 탈출' 프로그램 진행


[우리집신문=감자] 용인특례시는 연말을 맞아 기흥구에 위치한 영덕도서관에서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도서관에서는 개관 1주년을 기념해 ‘MISSION! 영덕도서관 탈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22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방 탈출을 테마로 도서관 내부에 숨겨진 문제를 풀며 6번째 미션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또는 조아용 기념품을 증정한다.

도서관은 여행을 좋아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도서관 2층 로비에 ‘2025년, 내가 추천하는 여행지/도서는?’을 주제로 가고 싶은 여행지와 추천 도서에 대해 시민들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31일까지 운영한다.

시민들이 직접 소원엽서를 꾸며 크리마스트리에 걸어둘 수 있는 ‘나의 소원을 엽서에 담아 소원나무’는 내년 1월까지 운영된다.

어린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어드벤트 북 캘린더’는 1층 어린이자료실 한켠에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포장된 책을 전시해 두고 매일 포장 된 책을 한 권씩 개봉해 책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고 흥미를 일으켜 어린이들이 책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영덕도서관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며, “도서관이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친숙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