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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도시공사, 소비자중심경영‘국무총리표창’수상

5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및 최우수기관 선정
감자 | 입력 : 2024/12/10 [00:57]

▲ 천안도시공사가 지난 9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수상식에서 국무총리표창을 받고 있다.


[우리집신문=감자] 천안도시공사는 지난 9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에서 최우수상인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통합적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소비자 권리증진, 지역사회와의 상생 및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한 소비자중심경영 실현 등으로 소비자 보호와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표창 수상 기관 중 지방공사는 천안도시공사가 유일하며, 국무총리표창은 공사가 단독으로 수상했다.

한편, 2016년 충남 공기업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후 올해로 5회 연속 인증을 받은 공사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아 다양한 경영 혁신 활동을 추진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와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힘쓸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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