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이버 강진군민 2차 사전가입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누적 5,000명 돌파하며 성공적인 마무리 눈길
감자 | 입력 : 2024/12/10 [00:34]

▲ 사이버 강진군민 2차 사전가입 이벤트 성황리


[우리집신문=감자] 강진군은 지난 11월 18일부터 이달 7일까지 20일간 진행된 '사이버 강진군민 2차 사전가입 이벤트'가 1,005명의 신규 회원이 가입하며 총 누적 회원 수 5,017명으로 순조롭게 진행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강진군 내외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SNS 회원가입을 중심으로 추진됐다.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군민과 외부 관심을 효과적으로 끌어냈다.

군은 이번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제공된 강진의 특산물 1+ 한우 세트(10명)와 강진의 대표 농촌 민박 체험 프로그램인 푸소(FUSO) 1박2일 체험권(15팀)을 당첨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강진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다.

강진군은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2025년 1월 플랫폼 정식 오픈을 준비 중이다.

강진청자축제와 하맥축제 등 지역축제에 현장 부스를 설치해 사이버 강진군민을 홍보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신규 가입자들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이번 2차 사전가입 이벤트를 통해 사이버 강진군민 플랫폼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확대돼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사이버 강진군민 제도를 활용해 군민들뿐만 아니라 강진에 관심 있는 모든 분과 더 가까워지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생활인구 증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사이버 강진군민’ 제도는 강진군이 온라인을 통해 군민과 관광객들의 참여를 확대하고 지역의 생활인구 증가에 기여하기위해 추진 중인 프로젝트이다.

가입자에게는 마일리지 혜택과 관광지 이용료 할인 혜택 등이 있다.

마일리지는 모바일 지역상품권 포인트와 강진군에서 운영하는 직거래 쇼핑몰에서 쓸 수 있는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