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주시 덕진구, ‘따뜻한 겨울나기 이웃사랑 나눔’ 추진

덕진구, 내년 2월 28일까지 ‘따뜻한 겨울나기 이웃사랑 나눔 행사’ 전개
감자 | 입력 : 2024/12/10 [02:40]

▲ 전주시 덕진구, ‘따뜻한 겨울나기 이웃사랑 나눔’ 추진


[우리집신문=감자] 전주시 덕진구가 연말연시를 맞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나눔 행사를 전개한다.

덕진구는 내년 2월 28일까지 ‘따뜻한 겨울나기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구는 올해 나눔 목표액을 2억 원으로 설정하고, 덕진구청 생활복지과와 16개 동주민센터에 ‘이웃사랑 나눔’ 접수창구를 마련해 시민들의 자발적인 기부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구는 또 나눔 문화 분위기 조성과 시민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기업·단체, 기관을 대상으로 서한문 발송과 전화 홍보, 구청과 각 동 누리집 게재 등을 통해 후원금 모금에 적극 나서고 있다.

3개월 동안 각 개인과 기관·단체 등으로부터 기부받은 성금과 쌀, 생필품 등은 경제적 어려움과 질병 등으로 힘들어하는 위기가정과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따뜻한 겨울나기 이웃사랑 나눔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동주민센터와 덕진구청 생활복지과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병삼 덕진구청장은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면서 “이웃사랑 나눔을 통해 주변에 어려운 우리의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녹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