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함안군자원봉사센터, 맛있는 온기 나눔

사랑 듬뿍 정성 듬뿍, 100인의 행복반찬 나눔 활동 펼쳐

감자 | 기사입력 2024/12/10 [04:44]

함안군자원봉사센터, 맛있는 온기 나눔

사랑 듬뿍 정성 듬뿍, 100인의 행복반찬 나눔 활동 펼쳐
감자 | 입력 : 2024/12/10 [04:44]

▲ 100인의 행복반찬 나눔 활동


[우리집신문=감자] 함안군자원봉사센터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 9일 칠원읍자원봉사대와 ‘사랑 듬뿍 정성 듬뿍, 100인의 행복반찬’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홀몸어르신, 장애인, 저소득가구 등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실질적인 지원을 하고 지역사회에 온기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에는 칠원읍자원봉사대(대장 김옥휘) 대원 30여 명이 참여해 돼지불고기, 시금치나물, 두부양념구이, 꽈리고추메추리알조림을 각각 100인분씩 만들었다. 반찬은 칠원읍 어려운 이웃 100세대에 전달됐다.

김옥휘 회장은 “칠원읍자원봉사대는 꾸준한 봉사로 지역사회에 활기와 웃음을 주는 단체”라며 “매년 상・하반기에 회원들이 직접 반찬을 만들어 저소득 독거노인이나 한부모 가정 등 생계가 어려운 가정에게 전달하며 희망을 전해 주고 싶다”고 전했다.

아울러 유원주 센터장(군 복지정책과장)은 “칠원읍봉사대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온기나눔을 통해 이웃 간의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모두가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함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 듬뿍 정성 듬뿍, 100인의 행복반찬’은 함안군자원봉사센터의 기획사업으로 지난 11월 법수면봉사대 활동에 이어 자원봉사대와 함께 매년 3회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