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홍천 내면, 오대산 내고향 이선혜 박하은 모녀 이웃사랑 실천

감자 | 기사입력 2024/12/10 [06:23]

홍천 내면, 오대산 내고향 이선혜 박하은 모녀 이웃사랑 실천

감자 | 입력 : 2024/12/10 [06:23]

▲ 홍천 내면, 오대산 내고향 이선혜 박하은 모녀 이웃사랑 실천


[우리집신문=감자] 내면 광원리 주민인 이선혜씨와 박하은 양 모녀는 지난 9일 이선혜씨의 생일을 맞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선혜씨는 불의의 사고로 의학적으로는 회복이 불가능하다는 진단을 받았지만, 하나님의 빛과 음성을 듣고 기적적으로 생존했고, 이후에도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으려 노력했다고 전했다.

특히, 인간극장 방송 이후 국민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작은 액수로라도 표현하고 싶어 성금을 기탁했다.

이선혜씨는 "병을 이겨내는 과정에서 정말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으려 했고, 가장 큰 힘이 된 것은 국민들의 응원이었다“라며, ”그 응원이 얼마나 큰 힘이 됐는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으며, 함께 응원해 준 국민들에게 다시 한번 고맙다“라고 전했다.

박유동 내면장은 "이선혜씨와 박하은 양의 따뜻한 나눔 덕분에 많은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됐다”라며 “이와 같은 작은 나눔이 지역사회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라고 전하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 100만 원은 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성금은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가정들을 돕는 데 사용될 것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