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강릉시립미술관 하반기 지역작가 네트워킹 워크숍 참여자 모집

12월 19일(목) 오후 3시, 지역작가 및 예비작가 대상 프로그램 운영
감자 | 입력 : 2024/12/10 [22:19]

▲ 하반기 지역작가 네트워킹 워크숍 참여자 모집


[우리집신문=감자] 강릉시립미술관은 오는 19일 오후 3시 지역작가들의 역량 강화와 지역 미술 생태계 발전을 위한 ‘2024년 하반기 지역작가 네트워킹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네트워킹 워크숍은 올해 지역작가 전시 지원사업에 선정된 김남훈, 김은주, 김진길 작가를 초청하여 지원사업 결과보고 발표와 질의응답을 통한 참여자 간 네트워킹 시간으로 운영한다.

올해 지역작가 전시 지원사업에는 영동지역 작가도 참여했으며, 이번 행사는 선정작가 3인의 지원사업 경험에 대한 이모저모를 나누는 시간인 만큼, 워크숍 참여 대상도 영동지역 활동 작가로 확대하여 신청받을 예정이다.

신청은 12월 11일 오전 9시부터 12월 16일 오후 11시까지 강릉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지역작가를 포함한 예비 작가(대학생) 2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워크숍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립미술관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하거나 시립미술관에 직접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강릉시립미술관 관계자는 “이번 네트워킹 워크숍을 통해 지역작가 전시 지원사업에 대한 지역작가들의 다양한 물음과 생각을 나누는 진솔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