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김해문화관광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눈썰매`와 `연말공연`으로 특별한 겨울추억 남기세요

100m 길이, 8개 레인…눈썰매장 12월 중순 개장 예정
감자 | 입력 : 2024/12/11 [00:01]

▲ 눈썰매장 12월 중순 개장 예정


[우리집신문=감자] 김해문화관광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12월 눈썰매장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겨울 콘텐츠를 선보인다.

가야테마파크는 12월 중순부터 `눈썰매장` 개장과 함께 버스킹 공연, 참여 이벤트,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등 겨울시즌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눈썰매장`은 최장 100m 슬로프, 8개 레인은 물론 눈놀이 광장, 식음료 코너, 빙어잡이 체험 등을 갖추고 방문객을 맞이한다.

특히 이곳은 김해 분성산 자락 높은 고도에 위치하고 있어 최고의 설질과 확 트인 전망으로 인하여 매년 많은 시민들이 찾고 있는 겨울철 명소다.

12월 21일부터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며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온가족이 모이는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도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캐롤송 콘테스트, 스노우 버스킹, 피에로 퍼포먼스 등 온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또한 5시 이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화려한 일루미네이션을 감상할 수 있어 연말 분위기를 한껏 북돋을 예정이다.

한편, 겨울철 따뜻한 공간에서 관람 가능한 상설공연 `페인터즈 가야왕국` 역시 특별한 볼거리로 재미를 더한다.

4명의 배우가 형형색색 조명과 물감, 기발한 미술기법으로 `가야`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비언어극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공연시간은 1시간이며 월요일 휴연을 제외하고 매일 2회 진행한다.

이 밖에도 눈썰매장 옆에 위치한 22m 고공 자전거 라이딩 `익사이팅 사이클`과 72가지 미션타워 `익사이팅 타워` 역시 겨울철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 스포츠가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 혹은 전화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눈썰매장 개장시간은 주중·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날씨에 따라 운영여부는 변경될 수 있다.

눈썰매장 입장권은 12,000원이며 김해시민은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