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코아오토모티브, 의성군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 기탁

감자 | 기사입력 2024/12/11 [01:37]

㈜코아오토모티브, 의성군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 기탁

감자 | 입력 : 2024/12/11 [01:37]

▲ ㈜코아오토모티브, 의성군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 기탁


[우리집신문=감자] 의성군은 ㈜코아오토모티브에서 지난 9일 취약계층을 위해 쌀(10kg) 40포와 김치(5kg) 100박스, 현금 43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코아오토모티브는 ㈜고아정공으로부터 2022년 분사하여 의성농공단지 내에 본사를 두고 광주, 중국, 멕시코에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친환경 전기자동차 핵심부품인 모터·코어를 생산하여 국내 및 해외 자동차 생산 업체로 공급하는 우량 중견기업으로 꾸준히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김원석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싶어 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를 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일자리 창출에 많은 기여를 하는 ㈜코아오토모티브 임직원들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한 물품을 기탁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든든한 복지의성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기탁한 물품은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