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수원시 영통구 박사승 구청장 영통구, 동절기 주요 투자사업 현장 점검

사업 진행 상황과 안전 관리 상태 집중 확인
감자 | 입력 : 2024/12/11 [01:38]

▲ 수원시 영통구 박사승 구청장 영통구, 동절기 주요 투자사업 현장 점검


[우리집신문=감자] 수원시 박사승 영통구청장은 지난 10일 동절기를 대비해 주요 사업 현장을 점검하고 사업 진행 상황과 안전 관리 상태를 확인했다. 이번 점검은 동절기에도 공사 차질을 최소화하고 주민 불편을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 구청장은 ▲망포1동 행정복지센터 신축 현장 ▲영통 체육문화센터 리모델링 현장을 방문해 공정률과 안전 관리 대책을 점검하고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망포1동 행정복지센터는 망포동 584-1 일원에 지하 1층, 지상 3층, 대지면적 2,000㎡, 연면적 3,240.53㎡ 규모로 2025년 8월 준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이다. 행정복지센터가 준공되면 협소한 임시청사의 공간과 주차 문제가 해소되고

현대적 시설로 접근성이 개선된다. 또한 행정 서비스와 함께 복지·문화 강좌, 공동체 활동이 활성화되어 민원 처리와 주민 지원 서비스의 효율성이 높아질 것이다.

한편 영통체육문화센터(영통동 1052-3)는 노후 시설 개선과 이용자 편의를 위해 리모델링 공사가 진행 중이다. 2025년 1월 준공 예정인 이번 사업은 지역 주민들에게 쾌적한 체육·문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공사로는 천장 방수, 냉난방 설비 교체, 공간 재배치 등이 진행되며 실내 환경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

박사승 구청장은 “동절기에도 주요 사업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현장 관리 체계를 철저히 하고 예상되는 문제를 사전에 파악해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