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김제시 치매안심마을 운영위원회의 개최

치매안심마을 운영위원들과 함께 치매 예방 위한 미래 설계

감자 | 기사입력 2024/12/11 [01:50]

김제시 치매안심마을 운영위원회의 개최

치매안심마을 운영위원들과 함께 치매 예방 위한 미래 설계
감자 | 입력 : 2024/12/11 [01:50]

▲ 김제시 치매안심마을 운영위원회의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김제시는 치매안심센터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신풍동, 검산동, 요촌동 치매안심마을 운영위원들을 대상으로 2024년 하반기 운영위원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는 총 22명의 운영위원이 참석해 각 마을의 치매 예방 및 관리 프로그램의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운영 방향과 지역사회 연계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는 김제시치매안심센터에서 진행됐으며, 각 마을의 운영위원들은 치매안심마을의 운영 실적을 공유하고, 치매 예방과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향후 개선 방안을 모색했다. 특히, 운영위원들은 지역사회와의 협력 체계 구축 방안에 대해 깊이 있는 의견을 나눴으며, 주민들의 치매 예방을 위한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에 대해 논의했다.

김제시치매안심센터는 이번 회의를 통해 운영위원들과의 협력 관계를 한층 강화하고, 치매 예방과 관리에 대한 지역사회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운영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반영해 향후 치매안심마을 운영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모든 치매안심마을이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치매 예방과 관리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중요한 자리가 됐으며, 앞으로도 치매안심마을은 주민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