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김천시 영농조합법인 연두, 따뜻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200만원 전달

감자 | 기사입력 2024/12/11 [02:17]

김천시 영농조합법인 연두, 따뜻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200만원 전달
감자 | 입력 : 2024/12/11 [02:17]

▲ 김천시 영농조합법인 연두, 따뜻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우리집신문=감자] 김천복지재단은 지난 10일 영농조합법인 연두로부터 성금 2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김천시 아포읍에 위치한 영농조합법인 연두는 과실·채소가공 제조업체로 신선․건강․정직의 이념을 바탕으로 100% 국내산 신선 농산물을 수매해 우수한 품질의 착즙 주스를 생산하는 등 지역 경제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다방면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본보기이 되고 있다.

이두현 대표는 “경제적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이번 성금이 따뜻한 나눔 실천의 씨앗이 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이 전해지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경하 복지환경국장은 “어느 때보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시기에 소중한 나눔 실천을 해준 이두현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전달해주신 성금은 관심과 지원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소중한 복지재원으로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천복지재단은 다양한 복지 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김천형 SOS 긴급지원사업, 희망복지공동체지원사업, 맞춤형 후원결연사업등을 실시하며 지역 주도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후원 문의는 김천복지재단 사무국로 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