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이천시 행복한 동행, 이천축산농협·이천시화훼협회와 함께한 따뜻한 나눔

감자 | 입력 : 2025/02/24 [03:02]

▲ 이천시 행복한 동행, 이천축산농협·이천시화훼협회와 함께한 따뜻한 나눔


[우리집신문=감자] 지난 21일, 이천시 행복한 동행에 이천축산농협과 이천시화훼협회가 함께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이천축산농협은 2,000만 원 상당의 한우수라탕 3,000개를 기부했으며, 이천시화훼협회는 성금 200만 원을 기부했다.

이천축산농협은 지역 내 축산업의 발전과 지역 주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왔다. 이번에 기부된 2,000만 원 상당의 한우수라탕 3,000개는 즉시 이천시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끼니로 제공됐다.

이천축산농협(조합장 임영묵)은 “어려운 시민들이 한우수라탕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이천축산농협이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 계속해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천시화훼협회는 2016년부터 이천시 행복한 동행을 통해 꾸준히 지역사회를 돕기 위한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에도 이천화훼협회는 십시일반 모은 성금 200만 원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했다.

이천시화훼협회(회장 강신)는 “매년 지역사회를 돕기 위한 기부 활동을 통해 우리 협회가 지역사회 일부로서 함께 나누고 있다는 점에서 큰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이천시의 따뜻한 나눔 정신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이천시 행복한 동행은 지역사회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나눔과 협력의 가치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