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서귀포시 예래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냉장고 업무 협약

감자 | 입력 : 2025/02/24 [02:19]

▲ 예래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냉장고 업무 협약식


[우리집신문=감자] 서귀포시 예래동과 예래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과 먹거리 가치 소비를 실천하는 '예래동 장터나눔 냉장고'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20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히든 클리프 앤 네이쳐 호텔과 그랜드메르제주호텔 관계자, 예래동장, 예래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래동 장터나눔 냉장고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협약을 맺고 사업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호텔 대표 및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주민과 상생하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다.

'행복솔솔 예래동 장터나눔 냉장고'는 2025년 2월 개소를 시작으로 서귀포시에서 두 번째로 시행되어 관내 기관, 단체, 지역주민이 자발적으로 후원하는 식료품, 반찬, 생필품 등을 냉장고에 상시 비치하여 위기가구,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등 도움이 필요한 대상가구에 지원되고 있으며 현재 활발하게 상시 운영 중에 있다.

김달은 공동위원장과 김지호 민간위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두 업체와 적극 소통하며 취약계층 지원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강화하고 장터나눔 냉장고 운영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