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양평군, 제 12·13대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감자 | 입력 : 2025/02/24 [02:35]

▲ 주민자치협의회 이취임식


[우리집신문=감자] 양평군 주민자치협의회는 21일 양평군 평생학습센터에서 제12·13대 협의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해 박명숙, 이혜원 도의원, 각급 기관 단체장 및 읍면 주민자치위원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헌신한 협의회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로운 임원진의 취임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임하는 제12대 최성숙 협의회장은 “지난 1년 동안 많은 분들의 도움과 협력 덕분에 주민자치협의회가 한 단계 성장했으며, 선·후주민 간 소통의 교두보 역할을 해왔고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취임하는 조원희 협의회장님과 새로운 임원진에게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13대 조원희 주민자치협의회장은 “양평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제12대 주민자치협의회의 정신을 이어받아 주민 참여를 바탕으로 소통과 화합을 통해 양평군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항상 열정적이고 헌신적으로 봉사 활동을 해주신 주민자치위원들 덕분에 양평군 주민자치가 한 단계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었다”며 “모든 단체장님들과 함께 협력해 군민의 행복이 채워지는 매력양평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 주민자치협의회는 12개 읍·면 주민자치위원장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읍·면 주민자치센터의 원활한 운영과 주민자치 활동 활성화 및 문화·복지 증진 등을 위해 화합, 소통, 참여를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