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희용 국회의원,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장학기금 기탁 누적액 2,000만원에 이르러

감자 | 입력 : 2025/02/24 [06:20]

▲ 정희용 국회의원,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장학기금 기탁


[우리집신문=감자] 국민의 힘 정희용 국회의원(고령·성주·칠곡)이 성주 지역의 우수한 미래인재양성과 명품 교육도시 조성을 위해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에 총 2,0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정희용 의원은 교육이 지역발전의 근간이라는 신념으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당선된 이후 매분기 지속적으로 장학기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금액이 2,000만원에 이른다.

정희용 의원은 “별고을 장학기금이 지역 인재들의 꿈을 향한 큰 발걸음에 작은 희망이 되기를 바라며 늘 함께 응원하겠다.”며, “지역 교육 발전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밝혔다.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이사장인 이병환 군수는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꾸준하게 장학기금 기탁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의원님과 함께 차별화된 맞춤교육 지원 정책을 펼치며 지역 학생들이 미래를 향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주군에서는 성주호 관광지 지정에 따른 국유림 산림보호구역 지정 해제와 남부내륙고속철도 성주역사 건립을 위한 특별교부세 지원사업도 정희용 국회의원과 함께 해결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