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평택시 고덕동 자원봉사나눔센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만두 나눔 봉사

감자 | 입력 : 2025/02/24 [05:35]

▲ 평택시 고덕동 자원봉사나눔센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만두 나눔 봉사


[우리집신문=감자] 평택시 고덕동 자원봉사나눔센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1일, 20여 명의 봉사자가 참여한 가운데 만두 나눔 봉사를 전개했다.

이번 나눔 봉사는 일선에서 지역 안전과 청결을 위해 헌신하는 고덕지구대, 119안전센터와 환경미화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봉사자들은 만두 1천여 개를 손수 빚고 포장하여 이들에게 전달했다.

한금주 자원봉사나눔센터 회장은 “지역의 안전과 청결을 책임지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달해 드리고 싶었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보람을 느끼며 정을 나눌 수 있어 좋았다”라고 말했다.

정유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장은 “이번 봉사활동이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시는 분들께 감사와 존경을 표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이런 의미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강인기 고덕동장은 “재료 준비부터 포장 마무리까지 섬세하게 신경 쓰시고 열심히 준비하신 두 회장님과 위원님들의 꾸준한 봉사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덕동 자원봉사 나눔센터는 매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유대감과 나눔의 가치를 확산시키기 위해 여러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