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 제1회 이천여성 행복날개 체육대회 성료

감자 | 입력 : 2025/02/24 [06:52]

▲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 제1회 이천여성 행복날개 체육대회 성료


[우리집신문=감자]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제1회 이천여성 행복날개 체육대회’가 지난 22일 서희청소년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관내 여성단체의 화합과 소통, 결속을 다져 회원 간의 역량을 결집하는 시간이었다.

에스케이하이닉스의 후원을 통해 처음 개최한 이천여성 체육대회는 관내 15개의 여성단체 회원을 비롯하여, 김경희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박명서 이천시의회의장, 시·도의원 등 350여 명이 참석했다.

1부에서는 관내 여성단체 선수단의 입장식 퍼포먼스와 식전 공연으로 열기를 더했으며, 여성의 발전을 위해 이바지한 사람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본격적으로 2부에서는 장기자랑, 명랑운동회,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김태희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대회사에서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가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했다. 적극적인 소통과 화합으로 단합된 가운데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여성단체회원분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감회가 새롭다”라고 말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이런 뜻깊은 행사를 후원해 준 에스케이하이닉스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그동안의 많은 성과를 밑바탕으로 앞으로도 이천시는 기업과 지역이 상생하며 상호동반자적인 관계를 공고히 해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