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 미래혁신도시로 나아가는 '주민밀착형 홍보의 첫걸음'

주요사업에 대한 ‘찾아가는 주민설명회 및 현장설명회’로 호평
감자 | 입력 : 2025/02/24 [08:44]

▲ 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 미래혁신도시로 나아가는 「주민밀착형 홍보의 첫걸음」


[우리집신문=감자] 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일, 노인회분회 월례회의에서 40개소 경로당 회장을 대상으로 ‘다산1동 주요사업 설명회’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설명회에서 이기복 센터장은 △(가칭)정약용공원 조성 사업(경의중앙선 철도복개 및 공원화) △다산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다산역 환승주차장 건립 △미금로(중로 1-302호) 확장공사 등 다산1동 15개 주요 사업의 추진 현황을 설명했다. 해당 사업에는 직·간접 사업비 포함 3조 1,505억 원이 투입될 예정이다.

또한, 앞서 △다산동 인공암벽장 설치 사업 설명회(1월 6일) △왕숙천 스윙교 임시 개통 현장설명회(1월 21일) △다산지금지구 공영주차장 조성 사업과 지금·도농 재정비촉진지구 및 존치관리 10구역 국가시범지구 설명회(2월 18일) 등 사업 담당 부서가 해당 현안을 공유하기 위해 다산1동으로 찾아와 설명회를 진행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다산행정복지센터는 이뿐만 아니라, 주요사업 홍보를 위해 노인회를 시작으로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사회단체별 회의에서 센터장이 직접 PPT를 활용한 ‘찾아가는 주요사업 주민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센터 내 엘리베이터 게시판을 활용한 보도자료 홍보와 민원실 내 IPTV를 활용한 영상 홍보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주민밀착형 홍보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이기복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다산1동은 다산의 정신을 바탕으로 다가오는 미래를 대비하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라며 “이로 인한 변화들이 1등 도시로 나아가는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역주민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역사회 내 적극적인 홍보가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이번 찾아가는 주요사업 주민설명회는 주민밀착형 홍보의 첫걸음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