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북구립 월곡청소년센터, 2025 모범청소년수련시설 표창 수상

성북구 아동친화도시 2단계로서의 명성을 높이는 주도적 역할 수행
감자 | 입력 : 2025/02/24 [08:56]

▲ 성북구립 월곡청소년센터, 2025 모범청소년수련시설 표창 수상


[우리집신문=감자] 서울 성북구 월곡청소년센터가 지난 20일, 서울 시립마포청소년센터에서 개최한 제39차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 정기총회에서 ‘2025 모범 청소년수련시설’에 선정돼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표창은 전국 860여 개 청소년수련시설 중 청소년활동 활성화와 건전한 성장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14개 청소년수련시설을 선정해 수여했다.

월곡청소년센터는 지난해 성북구 관내 청소년의 주체적 참여와 권리 신장을 위한 참여 활동 활성화 사업과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한 오케스트라 사업을 운영한 공을 인정받아 모범 청소년수련시설에 선정됐다.

월곡청소년센터 정진희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과 소통하고 협력하여 청소년들이 무한한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월곡청소년센터의 모범청소년수련시설 표창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성북구 관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주체적인 청소년 활동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월곡청소년센터는 ‘마음껏 꿈꾸는 청소년, 더불어 성장하는 월곡’이라는 비전하에 청소년과 함께 성장하고 성북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으며 참여자치, 미래 진로, 문화예술(KYF뮤즈 청소년 오케스트라 등), 마음 건강을 위한 더+행복한 상담센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