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단양군청소년수련시설, 연합 발대식 및 워크숍 개최

감자 | 입력 : 2025/02/24 [20:45]

▲ 발대식, 워크숍 사진


[우리집신문=감자] 단양군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관, 단양·매포청소년의문화의집)은 지난 21일, 청소년참여기구·자치구·동아리 연합 발대식을 개최하며 단양군 청소년들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번 발대식에는 약 80여 명의 청소년이 참여해, 단양군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 의지와 열정을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서는 2024년도 경과보고 및 활동 영상 시청과 축사, 임명·위촉장과 인준장 수여, 기념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청소년들의 참여 의지를 높였다.

발대식 후에는 군청소년수련시설의 공동체 프로그램인 [단하나] 1박 2일 워크숍이 진행되어, 참가 청소년들이 공동체 의식을 다지고 소속감과 책임감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발대식을 기획한 단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김범수 위원장(단양고 2학년)은 “청소년 참여기구와 동아리 친구들이 한자리에 모여 연합 발대식을 진행하며 같은 목표를 공유하게 되어 기쁘고, 올해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단양군청소년수련시설의 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운영위원회, 동아리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정책 제안, 각 시설과 프로그램 모니터링,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