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고창군 해병대전우회 고창지회, 제10대· 11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감자 | 입력 : 2025/02/24 [23:59]

▲ 해병대전우회 고창지회, 제10대· 11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해병대전우회 고창지회는 지난 22일 태흥웨딩홀에서 제10대 최광일 회장과 제11대 김경태 회장의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심덕섭 고창군수, 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 김만기·김성수 도의원을 비롯해 해병대전우회 회원과 기관단체장, 전북자치도 내 해병대전우회 지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광일 회장은 이임사에서 “재임기간 동안 전우회원들의 협력과 참여로 지역사회를 위해 뜻깊은 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새로 취임한 김경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해병대전우회 헌장을 기반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민과 함께하는 사랑받는 고창해병전우회의 슬로건으로 지역민과 함께 하는 친숙한 전우회를 꾸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나라와 지역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계신 해병대전우회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올해 고창에서 개최되는 전북특별자치도 도민체전, 세계유산축전 등에 해병대전우회에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해병대전우회 고창지회는 “군민과 함께 해병대와 함께”라는 해병대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역행사 교통봉사지원, 해상인명구조, 환경정화캠페인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