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평택시 서정동 통장협의회, 새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

감자 | 입력 : 2025/02/25 [01:52]

▲ 평택시 서정동 통장협의회, 새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


[우리집신문=감자] 평택시 서정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4일, 서정동 통장협의회와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약 45명이 참여해 주요도로변, 점촌 공원, 주택가 골목길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불법 광고물 제거 및 재활용 분리수거 활동 등 환경개선을 위한 새봄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통장협의회 회원들은 점촌공원에 모여 결의를 다진뒤 점촌공원 주변을 정비하며 깨끗한 환경 만들기에 앞장섰다. 또한, 주민들에게 시민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환경정화 캠페인도 병행해 지역사회의 환경 의식을 높이는데 기여했다.

정의수 서정동 통장협의회 회장은 “지역주민들이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며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통장협의회가 솔선수범 하겠다”고 전했다.

최태용 서정동장은 “이번 새봄맞이 환경정비 활동으로 주민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통장협의회와 연계해 각 단체가 청결한 환경 조성에 더욱 앞장설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정동 통장협의회는 매월 정기적으로 지역사회발전과 주민복지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살기좋은 서정동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