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제14회 동두천시장배 복싱대회, 성황리 개최

감자 | 입력 : 2025/02/25 [02:38]

▲ 제14회 동두천시장배 복싱대회, 성황리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동두천시는 지난 22일 동두천시민회관 체육관에서 제14회 동두천시장배 복싱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에는 박형덕 동두천시장, 김승호 동두천시의회 의장, 추철호 동두천시체육회장 등 내빈들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대회에는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일반부 등 다양한 연령대의 선수들이 총 400여 명 참가했다. 대회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각 부문의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상장이 수여됐다.

대회에서는 복싱 기술뿐만 아니라 선수들의 체력과 정신력 또한 중요한 요소로 작용했다. 선수들은 경기 내내 치열하게 경쟁하면서도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종합 우승은 오산시의 권투인복싱이, 종합 준우승은 용인시의 동백복싱클럽이, 종합 3위는 포천시의 복싱스페이스가 차지했다.

추철호 동두천시체육회장은 “동두천을 찾아온 선수들이 안전하게 대회에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전국의 복싱 선수들과 가족 여러분들이 동두천시를 방문해 도시가 건강과 활기로 가득 차는 듯 하다”라며 “동두천시는 앞으로도 전 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복싱의 영광을 되새기며, 생활체육 분야에서도 복싱이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두천시는 이날 대회에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한 홍보도 진행했다. 현재 동두천시는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한 건축 부지를 확보했으며, 인근에 스포츠·여가 활동을 누릴 수 있는 공간 조성 사업인 소요산 확대 개발 사업을 추진하는 등 다각도로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