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여주시 오학동 통장협의회, 2025년 척사대회 개최

“척사대회로 하나 된 오학동”
감자 | 입력 : 2025/02/25 [02:27]

▲ 여주시 오학동 통장협의회, 2025년 척사대회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지난 20일, 여주시 오학동통장협의회에서 주최한 척사대회가 여주 축협한우프라자 별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오학동 단체장들과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대회는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서로 경쟁하면서도 협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반윤명 오학동 통장협의회장은 ‘이번 행사가 단체장들과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지역 공동체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오학동이 서로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리겠다’고 전했다.

또, 김병선 오학동장은 ‘척사대회를 준비해주신 오학동 통장협의회에 감사하고, 오랜만에 하는 척사대회에 너무나 심쿵한 순간이 여럿 있었다. 행사를 통해 통장협의회의 단합력이 더욱 견고해질 것’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오학동 통장님들과 단체장님들의 화합하는 모습을 보니 여주의 심장, 행복한 오학동이 맞다고 생각한다. 관광원년의 해를 맞아 관광객에게도 친절하며 유쾌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실 수 있을거라 믿으며 앞으로도 여주와 오학동이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