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부안군, 2025년 부안군민대상 8개 부문 후보자 추천 접수

감자 | 입력 : 2025/02/25 [03:11]

▲ 부안군청


[우리집신문=감자] 부안군은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군민의 명예를 높이고 부안 발전에 기여한 사람에게 수여하는 2025년 부안군민대상 후보자를 오는 3월 14일까지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선발 분야는 효열, 산업, 공익, 교육, 문화, 체육, 애향, 명예군민 등 8개 분야로 각 분야별 1명씩을 선발한다.

추천서 접수기간은 지난 24일부터 오는 3월 14일까지 3주이며 수상 후보자는 각 기관장, 단체장, 학교장, 부안군청 관과소장 및 읍면장이 군민 30명 이상의 연서를 받아 추천한다.

후보자 자격은 군에 등록기준지를 두고 있거나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군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고 있는 사람, 부안군 관내 기관・단체・기업체 등에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거나 근무하고 있는 사람이면 가능하다.

군은 부안군민대상이 모든 부안군민의 귀감이 되는 영예로운 상으로서 그에 걸맞은 대상자가 선정될 수 있도록 엄격히 심사할 계획이며 후보자가 추천되더라도 적격자가 없을 시에는 미선발할 계획이다.

수상자 결정은 추천서 접수 후 서류심사, 현지실사, 군민검증을 거쳐 부안군민대상 심사위원회에서 최종 결정하게 되며 시상식은 오는 5월 2일로 예정된 제12회 부안마실축제 개막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서 서식 및 제출서류 등 접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부안군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부안군청 자치행정담당관 또는 읍·면 총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