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가수 에녹 팬카페 ‘화기에에’대구·경북 고령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감자 | 입력 : 2025/02/25 [04:16]

▲ 가수 에녹 팬카페 ‘화기에에’대구·경북 고령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우리집신문=감자] 경북 고령군은 지난 2월 24일 가수 에녹 팬카페 ‘화기에에’ 대구·경북 회원들이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부는 24일 고령 대가야시장 장날에 진행된 가수 에녹의 커피나눔 행사를 기념해 팬카페 회원들이 함께 뜻을 모아 성사됐다.

‘화기에에’ 팬카페 회원은 “이번 커피나눔 행사를 맞이하여 우리 팬카페에서도 고령군에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의 기부로 고령군의 지역발전에 작지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고령군은 “추운 날씨에 가수 에녹과 팬분들이 전해준 커피와 고향사랑기부로 인해 고령군이 한층 더 훈훈해진 것 같아 감사하다”며, “기부금이 지역발전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가수 에녹은 ‘현역가왕2’와 뮤지컬 ‘마타하리’에 출연중이다. ‘현역가왕2’에서는 TOP10에 진출하여 이름을 올렸으며, 2월 25일 제2대 현역가왕 및 국가대표 TOP7이 탄생하는 대망의 최종회 방영을 앞두고 있다. 최종회는 오후 9시 50분에 MBN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