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계농업경영인 진주시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김봉배 신임 회장, “지속가능한 진주농업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감자 | 입력 : 2025/02/25 [06:23]
▲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진주시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 [우리집신문=감자]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진주시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이 25일 MBC컨벤션진주 대연회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조규일 진주시장, 한농연 진주시연합회 임원 및 유관기관 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재임기간 동안 농업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 강호용 이임 회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 취임하는 김봉배 신임 회장의 취임사, 회기 전달 및 성품시탁식(백미 1,000㎏) 등으로 진행됐다.
김봉배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치솟는 농업 생산비, 벼 재배면적 감축 등 농업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진주농업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선도자로서의 자긍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며 “땀과 사랑으로 키운 농산물이 제값을 받고, 농업이 생명산업으로 존중받으며 미래 먹거리 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맡은 바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이임하는 회장님과 임원 분들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새롭게 중책을 맡으신 김봉배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며 “후계농업경영인 가족은 농업・농촌을 이끄는 주역이자 지역사회를 이끌어 갈 리더로서 기후위기와 국내외정세 불안 속에서도 우리 모두의 미래가 달린 농업을 발전시키는 일에 함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우리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aaaaaa
- asdasd23123
- naver.com
- 인스정보미디어
- 인터넷신문 구축, 인터넷뉴스 솔루션, 보도자료 제공
- www.inswave.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