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거창군 고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5년 제1차 정기회의 개최

고제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 논의
감자 | 입력 : 2025/02/25 [05:28]

▲ 거창군 고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5년 제1차 정기회의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거창군 고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5일 2025년 첫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10기 위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함께 변상원 위원이 만장일치로 민간위원장으로 선출됐으며, 2025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계획 보고가 이어졌다.

고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5년에 △정담은 찬(饌) 반찬나눔 사업 △우리집 안전지킴이 스마트 플러그 지원 사업 △아림골 온봄 공동체 사업 공모 △공유냉장고 사과골 이웃사촌 나눔터 운영 △사과골 공유냉장고 나눔챌린지 △저소득가정 주거환경 개선사업 △우리동네 작은복지 박람회 운영 등 다양한 지역복지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변상원 민간위원장은 “제10기 민간위원장으로 선정해 주신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세환 공공위원장은 “제10기로 새롭게 출발하는 고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과 함께 면민이 행복한 고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10기 고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복지사업에 관심이 많은 주민과 기관·단체 관계자로 총 19명이 구성됐으며, 매년 다양한 주민 주도 복지사업을 운영하여 지역공동체 회복과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