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청소년수련관 2025년 청소년포상제 포상식 성료

감자 | 입력 : 2025/02/25 [05:07]

▲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청소년수련관 2025년 청소년포상제 포상식 성료


[우리집신문=감자] (재)김해시복지재단 소속 김해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월 22일 경남대표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5년 청소년포상제 포상식에서 국제 은장 1명, 자기도전 은장 6명, 자기도전 동장 17명 총 24명이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 명의의 인증서와 메달을 수여받았다.

이번 포상식에는 경남 지역 청소년시설 관계자 및 포상담당관, 학부모 등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국제 은장을 받은 한 청소년은 “내가 스스로 정한 목표를 노력 하여 이루는 과정이 뿌듯했고 포상제를 하면서 꿈을 찾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해시청소년수련관 이현동 관장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 이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다양한 기회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청소년 포상제는 여성가족부 정책사업으로 초등 1학년부터 중등 2학년이 참여하는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와 만14세부터 24세까지 활동 가능한 국제청소년포상제로 이루어져있다.

청소년포상제는 청소년들이 봉사·자기개발·신체단련·탐험활동 등의 영역에서 자기주도적인 활동을 통해 동장-은장-금장 단계별로 스스로 정한 목표를 성취해나가는 자기성장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