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교육지원청, 홍정표 제2부교육감과 교육가족 격려의 시간 가져

‘매일을 새로운 시작처럼, 봄처럼 살자’
감자 | 입력 : 2025/02/25 [05:50]

▲ 소통정담회


[우리집신문=감자]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은 2월 25일 홍정표 제2부교육감과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저경력 직원과의 교육가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성남교육지원청의 주요 현안사항으로는 성남 경기형 과학고(분당중앙과학고) 추진을 위해 분당중앙고등학교를 (가칭)분당중앙과학고등학교로 전환 추진중에 있으며 미래형 학점인정 교육체계를 구축 진행중이다. 또한 성남교육청-미국 워싱턴주 벨뷰시 교육청 MOU체결(2025.2.5.(수))을 시작으로 성남 국제교류 권역별 조성을 추진중에 있다. 이는 성남 학생들에게 국제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부교육감은 저경력 공무원들과 정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정담회 주제는 “매일을 새로운 시작처럼, 봄처럼 살자”였으며, 직원들은 자신의 경험과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었다. 제2부교육감은 저연차, 저경력 지원들의 어려움에 공감하며, 이들이 교육행정에서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모든 직원이 함께 성장하며, 매일을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업무에 임하길 바란다”는 격려의 말을 전했다.

성남교육지원청 한양수 교육장은“이번 부교육감님의 방문을 통해 논의된 현안들을 바탕으로, 교육 혁신과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실현해 나갈 것이고, 정담회를 통해 우리교육지원청은 직원들의 참여와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나은 교육행정을 펼쳐 나갈 것이다.”며 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