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조미자 경기도의원, 진접고등학교 운영위원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학교도서관 리모델링 사업 지원에 힘써…학생들이 찾아가고 싶은 공간으로 만들어야
감자 | 입력 : 2025/02/25 [08:53]

▲ 조미자 경기도의원, 진접고등학교 운영위원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우리집신문=감자]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조미자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남양주3)은 25일 진접고등학교 교장실에서, 학교 발전과 도서관 등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운영위원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진접고등학교는 2024년 학교도서관 새로고침 사업 대상교 및 현안사업신청교(특별교실)로 선정되어, 서연재 도서관을 공간 혁신을 통해 미래 교육을 여는 학교도서관으로 만들기 위한 사업을 진행했다.

조미자 의원은 해당 도서관 리모델링 지원을 위해 학교 운영위원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학생들을 위한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써왔다.

조 의원은 “도서관 리모델링 시 학생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 찾아가고 싶은 공간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조미자 의원은 지난 23일 진접읍 관내에서 열린 남양주 교복은행 현장을 찾아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함께 활동하며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교복은행 사업은 참여 학교에 발전기금을 전달하는 동시에 학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환경 보호에도 기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