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의회 정하용 의원, 경기도의회-용인대학교 교육협력 협약식 참석

도의회와 용인대 교육협력 및 학술교류를 통한 의원·직원 교육 기회 확대 기대
감자 | 입력 : 2025/02/25 [07:12]

▲ 정하용 의원, 경기도의회-용인대학교 교육협력 협약식 참석


[우리집신문=감자]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정하용 의원(국민의힘, 용인5)이 25일 경기도의회 의장 접견실에서 진행된 경기도의회와 용인대학교 간 교육협력 협약식에 참석했으며, 용인대학교 객원교수로 위촉됐다.

본 협약식에는 정하용 의원을 비롯해 김재훈 경기도의회 의원, 임채호 의회사무처장 등이 의회 측을 대표하여 참석했고, 용인대학교 측은 한진수 총장 및 백남섭 교육대학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식은 경기도의회와 용인대학교 간 교육협력 및 학술교류를 통해 도의원 및 직원의 교육 기회 확대와 관학 협력 교육을 통한 의정활동 전문인력 양성 및 의정활동 사업의 협력적 추진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세부 내용으로는 ▲의정 발전을 위한 정보 교류 및 상호지원 ▲의정활동 분야 전문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연구 지원활동 ▲도의회 소속 의원·직원에 대한 용인대학교 대학원 장학금 지원(수업료 40%) 등이 담겨있다.

정하용 의원은 “전국 최대 광역의회의 위상에 걸맞은 의정활동을 위해 양자 간의 협약은 매우 시의적절하다”라며 협약식에 공감했으며 “객원교수로 초빙됨은 경기도의회를 대표하여 교육 협력을 이끌라는 뜻으로 알고 최선을 다해 임무를 수행하겠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