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강북종합체육센터에서 30분 이상 운동하고 포인트 받자!"

30분 이상 운동하고 QR 코드로 인증하면 튼튼머니 1,000P 적립
감자 | 입력 : 2025/02/25 [22:13]

▲ 강북종합센터 데스크에 튼튼머니 등록시설 스티커와 관련 포스터가 비치되어 있다.


[우리집신문=감자] 서울 강북구 미아동에 소재한 강북종합체육센터(솔샘로48길 14)가 2월 초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추진하는 튼튼머니 사업의 적립시설로 선정됐다.

튼튼머니 사업은 국민 스포츠 복지 서비스로, 만 4세 이상 국민이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면 스포츠용품 구매, 스포츠시설 등록, 약국·병원, 온라인 전용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튼튼머니를 제공한다.

전국의 국민체력인증센터와 적립 시설로 지정된 스포츠시설에서 체력 측정 또는 운동을 하는 경우 1인당 연간 튼튼머니를 최대 5만 포인트(5만 원)를 쌓을 수 있다.

강북종합체육센터는 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체육시설로써 스포츠 강좌를 제공하고 스포츠 활동에 대한 적립 인증 관리가 가능한 모집 요건에 해당하여 ‘튼튼머니’ 적립시설로 선정됐다.

강북종합체육센터에서 30분 이상 운동하고 QR 코드로 인증하면 튼튼머니가 1,000포인트 적립되며 개인별 연간 5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튼튼머니 적립방법은 먼저 '국민체력100' 홈페이지에 가입한 뒤, 인증시설에서 운동 시작 전과 후에 큐알 인증을 하면 된다. 이용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국민체력 100’ 홈페이지(nfa.ksp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강북종합체육센터는 총면적 2645㎡ 규모에 수영장(6레인, 25m), 헬스장, 기구 필라테스실, 프로그램 운영실 등의 최신 시설을 갖췄으며 현재 135개의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이번 튼튼머니 적립 사업을 통해 구민 누구나 쉽게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길 바란다”라며 “다양한 인센티브 사업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 활력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