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당진시청소년재단, 겨울방학 돌봄프로그램 [흑백요리사:청소년 요리 돌봄]

맛있는 요리와 점심까지! 다음 프로그램도 기대돼요~
감자 | 입력 : 2025/02/25 [21:44]

▲ 당진시청소년재단, 겨울방학 돌봄프로그램 [흑백요리사:청소년 요리 돌봄]


[우리집신문=감자] (재)당진시청소년재단 송악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월 11일부터 21일까지 총 8회기의 겨울방학 돌봄프로그램 [흑백요리사:청소년 요리 돌봄]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송악청소년문화의집은 24년 8월 4차산업 진로프로그램 [4차산 업고 튀어!]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지역내 청소년들에게 진로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참여한 청소년들에게 점심을 제공하는 돌봄을 연계하는 형식으로 점차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흑백요리사:청소년 요리 돌봄] 프로그램은 송악청소년운영위원회 청산유수에서 상·하반기 프로그램 요구 조사 시 개설됐으면 하는 프로그램 1순위로 선정된 [요리 분야]로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운영했다. 매년 조사 시에 항상 요리 분야가 1순위로 선정이 됐지만 프로그램 개설을 하지 못했던 점을 감안하여 겨울방학 돌봄프로그램 [흑백요리사:청소년 요리 돌봄] 프로그램 개설로 청소년들의 수요와 요구를 모두 충족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었기에 청소년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이번 [흑백요리사:청소년 요리 돌봄] 프로그램은 30명 모집이였으나 총 66명이 신청을 하여 요리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많았음을 보였으며, 참여 청소년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집으로 가져가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었기에 청소년 및 가족들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