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부여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2024년 성과 공유 및 2025년 비전 설정
감자 | 입력 : 2025/02/26 [00:00]

▲ 2025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


[우리집신문=감자] 부여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지난 25일 부여공영주차타워 커뮤니티센터에서 2025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박정현 부여군수와 협의회 위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부여 역사 특강 ▲우수위원 표창 ▲2024년 사업 및 회계 결산보고 ▲2025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우수위원 시상에서는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여러 위원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장세영, 김혜경, 최해숙 위원은 부여군수 표창을 받았으며, 박영희, 양승주, 이부상 위원은 부여군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이재택 사무국장과 박주희 주무관은 국회의원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부여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지난해 ▲초등학교 어린이와 함께한 탄소중립 교육 ▲친환경 스마트팜 견학 ▲폐자전거 수거 등 6개 분과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사업을 시행했다.

류운하 회장은 “각 기관 단체와 협력하여 미래 세대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부여를 만들어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는 협의회 위원들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드린다.”라며 “논의된 다양한 의견과 제안들이 실질적인 변화로 이어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