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윤건영 충청북도 교육감 초청 청산면·청성면 교육발전간담회성황리 개최

감자 | 입력 : 2025/02/25 [23:58]

▲ 윤건영 충청북도 교육감 초청 청산면·청성면 교육발전간담회성황리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청산면 다목적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청산면·청성면 면민협의회 주관으로 ‘윤건영 충청북도 교육감 초청 청산면·청성면 교육발전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100여 명의 기관단체장, 학부모, 교육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였으며 지역 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윤건영 교육감은 ‘지속가능한 공감·동행 교육’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으며 향후 교육 정책에 대한 비전과 실천 의지를 밝혔다.

특강이 끝난 후 간담회에서 한 주민은“청산고 운동장 부지 활용 방안이 검토되어 실현된다면,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 교육감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였다”며“청산고 운동장 부지 활용을 포함한 건의된 사항들을 적극 반영해 교육 환경을 개선하고 튼튼한 기반을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교육감과 관계자들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주민들의 생생한 의견을 반영한 실질적인 정책과 실행 방안을 마련하겠다는 의지를 확고히 했으며, 이는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한 소통과 협력의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