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재)시흥시인재양성재단, 정기이사회서 2천 4백여만 원 장학금 기탁받아

감자 | 입력 : 2025/02/25 [22:58]

▲ (재)시흥시인재양성재단, 정기이사회서 2천 4백여만 원 장학금 기탁받아


[우리집신문=감자] (재)시흥시인재양성재단은 지난 2월 25일 시청 글로벌센터에서 ‘2025년 정기이사회와 장학기금 기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탁식에는 이한성, 주식회사 로드원, ㈜세종종합상사, 주식회사 동네봄, 시흥시평생학습동아리연합회, 시흥시1%복지재단, 어깨동무지역아동센터가 참석했다. 이날 ㈜송산특수엘리베이터를 비롯한 공무원, 개인기부자(장병욱, 이종희, 한상범, 김성현)로부터 2천4백여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받았다.

선상원 주식회사 로드원 대표는 “시흥시인재양성재단을 통해 시흥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을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 다양한 분야의 인재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병택 이사장은 “시흥의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따뜻한 기부가 이어지고 있어 감사드린다. 기탁자들의 소중한 마음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어 꾸준히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지역 인재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열린 제2회 정기이사회에서는 ▲기부금 사용(안) ▲2025년 제1회 추가경정 및 예산변경 ▲2025년 시흥시인재양성재단 포럼 계획(안) 등 총 8건의 의안을 의결했다.

(재)시흥시인재양성재단은 올해 다양한 장학 전형을 통해 총 530여 명의 장학생을 선발하고 약 8억 2천여만 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장학사업 이외 인재양성사업을 확대해 지역 인재 발굴과 육성을 통해 지역 교육 발전에 힘쓸 예정이다.

장학사업 일정과 장학금 안내는 4월 중 (재)시흥시인재양성재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