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2025년 경영평가 대비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감자 | 입력 : 2025/02/26 [00:51]

▲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2025년 경영평가 대비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진주시 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4일 본부청사 대회의실에서 경영평가 대비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2025년 경영평가에 대비하여 공단의 전 직원이 실질적으로 추진할 업무를 보고하고 공감하는 중요한 자리로 마련됐다.

경영평가는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여 전국 지방공기업의 경영개선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평가이며, 진주시 시설관리공단은 환경시설유형으로 15개 분야, 49개 항목에 대해 정량·정성 지표로 계량화하여 2026년에 첫 경영평가를 받을 예정이다.

이번 보고회는 이사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팀별 경영평가 목표 설정 및 집행계획 보고 ▲경영평가 지표별 추진계획 보고 ▲기타 성과 향상 방안 논의 등 순서로 진행됐다.

한편, 공단은 지난 2024년 ESG경영실천,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발전 기반 마련, 공공서비스 강화 등을 기반으로 경영혁신을 꾀하고 무료급식 봉사활동, 사랑의 헌혈봉사 등 시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했다.

정상섭 이사장은 “2025년은 공단의 혁신과 도약을 위한 중요한 시기”라며, “전직원이 차별화된 사업추진으로 다양한 경영혁신과 고객만족 경영을 이뤄, 시민에게 행복을 드리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