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생일축하사업 추진

감자 | 입력 : 2025/02/26 [01:04]

▲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생일축하사업 추진


[우리집신문=감자]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행복한 생일파티 사업을 진행했다.

‘취약계층 행복한 생일파티’는 외출과 사회활동의 기회가 적은 중증 장애인 및 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생일날 가족, 지인을 초대하여 축하 노래와 식사 등 특별한 시간을 마련해 주는 호매실동의 오래된 특화사업 중 하나이다.

2월의 주인공은 1인 독거 장애인 가구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 운영하고 있는 호매실동 소재 바다횟집에서 정성껏 마련한 식사를 대접했으며, 훈장골 박두일 부위원장이 후원하는 정직한제빵소 케이크와 위원장이 손수 담근 김치 등을 선물하며 활기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생일상을 받은 대상자는 “늘 혼자였던 생일에 지인들을 초대하여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아 너무 행복하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규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앞으로도 관내 어르신들의 소중한 날을 여러 위원님들과 함께 축하해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와 나눔에 더 힘쓰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정훈 호매실동장은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후원해 주시는 바다횟집과 훈장골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대상자의 자존감 회복 및 삶의 의욕을 고취시킬 수 있는 특화사업을 모색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