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거제시, 2025년 상반기 찾아가는 거제 관광 홍보관 캠페인 성료

동해선을 따라 스며드는 남쪽바다 거제의 봄!
감자 | 입력 : 2025/02/26 [01:32]

▲ 동해선을 따라 스며드는 남쪽바다 거제의 봄!


[우리집신문=감자] 거제시는 지난 17일부터 24일까지 8일간 진행했던 ‘2025년 상반기 찾아가는 거제 관광 홍보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25년 1월 부산과 강릉을 잇는 동해선이 개통됨에 따라 KTX 이용객들에게 거제시의 공곶이, 지심도, 대금산 등 봄철 자연명소 관광지를 소개하고 관광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17일 청량리역을 시작으로 광명역, 강릉역, 포항역 등 KTX 역사를 순회하면서 홍보관 홍보부스 내 관광지 홍보영상을 송출하고 관광안내책자와 기념품을 배부해 방문객들에게 거제시의 매력을 알렸다.

특히, 현장에서 진행한 참여 이벤트는 거제 테마의 트래블다이어리, 외포멸치스낵 등 지역 특산품을 경품으로 제공해 참여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으며 이를 통해 거제시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향후 여행지로 선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경도 관광과장은 “찾아가는 거제 관광 홍보관이 단순한 홍보를 넘어 현장에서 시민들과 소통하며 거제의 매력을 알렸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시민들이 거제시를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거제시는 3월부터 거제9경 및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3월 여행가는 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1개의 관광지에 대해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진행하는 등 거제시를 알리고 관광지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관광홍보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