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셔틀콕과 함께 하는 고향사랑!
통영시청과 한려클럽 배드민턴 동호회 친선교류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감자 | 입력 : 2025/02/26 [01:39]
▲ 통영시청과 한려클럽 배드민턴 동호회 친선교류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 [우리집신문=감자] 통영시는 지난 25일 두룡초등학교에서 열린 통영시청 동호회(회장 임기홍)와 한려클럽 동호회(회장 서정희)의 배드민턴 친선교류전에 참석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홍보는 배드민턴 회원 60여명을 대상으로 홍보물 배부를 통해 시행 3년차를 맞이한 고향사랑기부제를 심도있게 알리고, 통영시와 상호기부를 진행 중인 진주시, 밀양시와 함안군으로 고향사랑기부 동참을 홍보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친선교류전에 참석하여 고향사랑기부제를 적극적으로 홍보함으로써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통영시민의 관심도를 제고할 것이다”며 “시행 3년차를 맞이한 통영시 고향사랑기부제의 안정적인 출발을 위해 통영시민분들께 다른 시군과의 상호기부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본인 주소지를 제외한 전국 지자체에 기부할 수 있고 기부금액에 따라 세액공제(환급)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이며, 시에서는 2025년 기금사업으로 ▲지역아동센터 간식비 지원 사업 ▲유소년 축구단 운영비 지원 사업 ▲태양광 우편함 안심 골목길 조성 사업 ▲취약계층 어르신 목욕 동행 지원 사업 ▲독거노인 식사배달 도시락 용기 구입 사업 총5건 사업이 진행중이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우리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aaaaaa
- asdasd23123
- naver.com
- 인스정보미디어
- 인터넷신문 구축, 인터넷뉴스 솔루션, 보도자료 제공
- www.inswave.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