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옹진군, 민원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소통 강화

부군수와 함께 소통·공감 간담회
감자 | 입력 : 2025/02/26 [02:34]

▲ 부군수와 함께 소통·공감 간담회


[우리집신문=감자] 옹진군은 지난 26일, 민원 담당 창구 공무원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임현택 부군수 주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군민과 가장 먼저 접하는 민원 창구 공무원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업무수행에 대한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악성·특이 민원에 대한 대응방안, 친절 행정의 중요성, 민원 감동 서비스 향상 방안 등에 대해 직원들과 논의 했으며, 실제 민원 응대 과정에서 겪는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며 보다 원활한 민원 처리를 위한 개선 방안을 모색했다.

임현택 부군수는“민원 행정의 최일선에서 군민과 직접 소통하는 민원 담당 공무원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민원인의 만족도를 높이고, 군민과 공무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친절한 민원 행정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옹진군은 민원행정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고 공무원들의 업무 환경개선과 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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