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이천시 농산가공연구회, 연시 총회 개최

감자 | 입력 : 2025/02/26 [02:47]

▲ 이천시 농산가공연구회, 연시 총회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이천시농산가공연구회는 지난 25일 이천시 농산물가공 창업보육교육장에서 ‘2025년 이천시농산가공연구회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이천시농산가공연구회는 이천 농산물로 생산 가공하는 27개 가공사업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천시농업기술센터에서 상시로 기술 지도를 받고 있다.

이번 연시 총회에서는 회원 정비와 회칙 개정이 이뤄졌고, 2025년 세부 운영계획으로 마케팅 전문 교육 추진을 통해 온라인 판매망을 확보하고 지역축제 및 유휴공간을 활용한 팝업스토어를 개최하여 오프라인 홍보 판촉을 통한 소득증대에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회원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는 기회로 총회 후에는 관내 쌀가루 가공사업장인 새롬푸드 농업회사법인을 견학하여, 이천쌀가공산업 발전을 위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새롬푸드 농업회사법인은 임금님표 이천 강력분쌀가루 등의 프리믹스 상품과 분질미를 사용한 가루미쌀가루를 생산 공급하는 업체로 국내 쌀가공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이천시 모가면 소사리에 있다.

정승옥 이천시 농산가공연구회장은 “앞으로도 지역 농산물의 가공 및 유통 활성화를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며, 회원 간의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천시 관계자는 “회원들의 기술 역량 강화와 이천시 농산물 가공제품의 시장 경쟁력 향상을 위한 교육과 지원 등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