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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집신문=감자]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월 25일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공단은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매년 80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으나, 더욱 우수한 서비스 제공과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 부서의 직원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공단 사업장별 특성을 반영한 고객 만족 향상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의견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공단은 도출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개선 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끌어 올릴 수 있는 변화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태균 이사장은 ‘과거에는 주로 시설과 비용의 관점에서 토의가 이루어졌으나, 이번에는 서비스 품질과 인적 자원, 운영 관점으로 접근하여 진행됐다는 점이 고무적’이라며, ‘워크숍에서 도출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향후 공단은 찾아가는 CEO 소통 간담회 등을 통해 시민과 직접 소통하고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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