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함양군, 제19회 키스비전 프로그램 성과보고회 개최

성과보고, 장학금 기탁, 수기 발표 등 프로그램 우수성과 직접 확인
감자 | 입력 : 2025/02/26 [03:04]

▲ 함양군, 제19회 키스비전 프로그램 성과보고회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함양군은 2월 25일 오후 4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9회 키스비전 프로그램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성과보고회에는 학생과 학부모 등 40여 명이 참석하여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성과와 의미를 공유하며, 향후 청소년 글로벌 역량 강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성과보고회는 진병영 군수와 정광석 군의원의 따뜻한 인사말을 시작으로, 프로그램의 성과를 담은 영상 발표와 함께 학생들이 직접 준비한 한국어와 영어 수기 발표가 이어져, 체험 과정에서의 감동과 배움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4개 팀이 제작한 브이로그(VLOG) 영상을 통해 프로그램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공유하며, 이번 행사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었다.

이날 제19회 키스비전 학부모회에서 함양군 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으며, 이번 행사는 프로그램의 성공적 운영을 기념하는 동시에 지역사회가 청소년 교육과 글로벌 인재 육성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음을 상징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제19회 키스비전 프로그램은 키스사 장용진 회장의 후원으로 지난 1월 22일부터 1월 31일까지 10일간 진행된 미국어학연수 프로그램으로, 미국 뉴욕, 워싱턴, 보스턴 등 주요 도시에서 현지 학교체험, 워크숍, 문화 탐방 등 다양한 활동을 17명의 학생과 1명의 인솔자가 참여했다.

함양군은 이번 성과보고회를 계기로 청소년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미래 인재 양성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