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포천송우4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 업무협약 체결

감자 | 입력 : 2025/02/26 [02:02]

▲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포천송우4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 업무협약 체결


[우리집신문=감자]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과 포천송우4단지아파트 주거행복지원센터는 지난 25일 포천시 지역 주민의 복지 증진과 사회복지사업 연계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 주민의 복지 증진을 위한 위기가구 발굴과 지역자원 개발 등 다양한 공동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우리동네 돌봄네트워크와 지역 밀착형 복지관 운영 활성화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김순기 관리소장은 “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할 수 있어 기쁘다. 4단지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구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복지관과 함께 도울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등 복지관 사업 운영에 필요한 자원을 연계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진 관장은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밀착형 사회복지관’으로서 주민이 필요로 하는 곳에 찾아가고 있다. 포천송우4단지와 함께 하는 동행을 시작으로, 소흘읍 주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유관기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주민의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사회복지사업 연계 및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