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2025년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성료
감자 | 입력 : 2025/02/26 [03:45]
[우리집신문=감자] 부안군은 지난 18일부터 25일까지 지역민의 교육 기회 제공 및 자발적 학습공동체 실현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오는 3월 개강하는 모두배움터 프로그램으로는 부안읍(드럼교실, 미디어크리에이터, 행복한요리, 씽씽중국어, 가죽공예, 한국화, 예쁜쓸모 새활용공예, 실버건강댄스 자격증 과정, 그림책 활동가), 행안면(나무와 함께-목공 입문과정), 변산면(빛나는 가야금-힐링 수업), 하서면(인안건강무예) 12개 과정, 청우평생학습관 정규 프로그램으로는 홈 바리스타, 마실 먹빵, 나만의 옷만들기, 어반스케치, 해금교실, 한국식 오카리나등 7개 반이 있다.
군 관계자는 “부안군 평생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군민들게 감사드린다. 매년 운영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군민의 호응이 매우 좋다. 특별히 올해는 청우평생학습관이 본격적으로 운영됨에 따라 다양하고 질높은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여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 할 것이며, 지속 가능한 평생교육 체제를 구축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모두배움터 및 청우평생학습관 프로그램은 3월 4일부터 6월 20일까지 4개월 동안 15주과정으로 운영되며, 앞으로도 부안군 평생교육은 지역 학습 생태계를 조성하고 지역민의 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한 양질의 교육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우리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aaaaaa
- asdasd23123
- naver.com
- 인스정보미디어
- 인터넷신문 구축, 인터넷뉴스 솔루션, 보도자료 제공
- www.inswave.net
|